Entertainment On/스타&연예 2013.04.24 07:00

 

 

얼핏보면 조인성을 닮은 것으로 믿겨(?)지는 말년 대리와 송혜교처럼 잡티없는 피부의 소유자인 계약직 여성의 서글픈 사내연애가 미스김과 빠마머리의 인연에 새로운 전기를 마련해줬습니다.

'얼핏' 조인성과 '피부' 송혜교의 관계는 지난주 방송부터 심상치 않았습니다. 자신은 애인에게 몸으로 봉사하며 감동을 준다고 떠벌리던 그 남자의 말에 코웃음 치며 '과연 여자도 그리 생각할까'라며 속깊은 불만을 토로했던 그 여자의 반응부터가 이채롭더니, 몸이 아파 생리휴가를 신청한 그녀에게 빠마머리(오지호)가 무안을 주며 거부하자, 그 남자는 평소답지 않게 그녀의 편에서 역성을 들며 빠마머리에게 대들기도 했지요.

 

 

하지만 두 사람에겐 순탄치 않은 고비가 있었는데요, 집안의 빚때문에 남자의 월급이 차압당하는 처지에서 여자는 계약기간 만료를 앞두고 임신한 사실을 숨긴 채 재계약을 기약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사내 체육대회에서 예기치 않게 동료들에게 두 사람만의 비밀이 노출되고 말았습니다. 이 자리에서 그녀는 자신도 축복 받는 임신을 원했다며 그 동안의 서러웠던 사내연애의 속내를 눈물로 고백했습니다. 인권의 사각지대에 놓인 계약직 여성의 비애가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대목인데요, 하지만 이 자리에서 빠마머리는 회사의 규정을 어긴 두 사람을 성토하고는 회사에 알리겠다며 나가려 했습니다. 무팀장(이희준)도 말리고 다른 계약직 여직원들도 말렸지만 냉정한 빠마머리는 요지부동이었지요. 이때 미스김(김혜수)가 나섭니다.

 

 

3년연속 씨름대회 챔피언 빠마머리의 육체에 숨겨진 잔근육의 정체를 괄약근으로 단정해서 빠마머리를 멘붕시켰던 미스김인데요, 결국 미스김은 사내연인의 운명을 걸고 빠마머리에게 씨름 한판을 제안합니다.

미스김과 빠마머리의 대결은 격렬하고 치열했지요. 이런 두 사람의 대결을 지켜보는 동료들의 마음은 간절했습니다. 모두가 일방적으로 미스김의 승부를 응원했지요. 특히 '피부' 송혜교는 눈물을 흘리며 열광적으로 미스김의 승리를 기원하는데요, 영문을 모르는 부장님은 그녀가 미스김에게 돈을 걸었다고 확신하지요.

 

 

헌데 결정적인 순간, 빠마머리는 자빠지려는 미스김의 몸을 잡아주고는 자신이 일부러 져주고 맙니다. 모두가 승리의 기쁨을 누릴때, 빠마머리는 혼자 쓸쓸히 조용하게 퇴장하지요.

체육대회가 끝나자, 회사 동료들은 비밀 사내연애로 사랑의 결실을 맺은 두 사람을 축하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열외였습니다. 빠마머리와 미스김이었는데요, 퇴근시간에 맞춰 홀로 귀가하던 미스김은, 포장마차에서 혼자 소주를 기울이는 빠마머리를 발견합니다. 빠마머리의 행동을 도통 이해할 수 없었던 미스김은 빠마머리의 옆자리에 앉아 일부러 져준 이유를 묻습니다.

 


'회사의 편에 서서 회사의 권익을 보호하는 일, 그게 , 당신이 말하는 회사멍멍이인 내 업무야'
회사의 중간관리자로서 회사의 원칙을 지켜야만 하는 입장인 빠마머리는 자신의 위치에서 이렇게 타협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회사의 원칙을 공개적으로 침해하며 부하직원에게 인정을 허락할 수 없었기에 홀로 왕따가 되는 길을 선택한거지요.
이는 프로-계약직의 철학에 입각하여 철저하게 계약된 업무만을 수행할 뿐 우정을 거부하는 미스김이 남몰래 동료들을 챙기는 것과 통하는 부분이지요.


두 사람 모두 자신의 위치와 입장에서 온정을 숨긴 채 프로페셔날하게 행동하지만 그 이면에 숨겨진 마음은 따스했습니다. 그런 면에서 두 사람은 닮은 꼴인데요, 그 마음을 느꼈기에 미스김은 기꺼이 빠마머리의 빈잔에 소주 한잔을 따라주곤 자리를 뜹니다. 미스김이 따라준 그 소주 한잔을 폼나게 비우는 빠마머리의 얼굴엔 오만함을 가장한 중간관리자의 쓸쓸함이 확연했습니다.

 

하지만 이내 빠마머리는 자신의 본 모습으로 돌아옵니다. '야!! 김씨, 니가 먹은 건 니가 내야지, 왜 그냥가'
눈을 동그란 게 뜨고 목청을 높이는 빠마머리, 이런 빠마머리를 완전히 무시해버리는 미스김, 닮은 듯 다른 모습으로 평행선을 달리는 두 사람은 앞으로 어떤 인연으로 이어질지 자못 기대됩니다.

 


Posted by 비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너무 섹시한 65G 컵녀 인터넷에 음란하게 야한 자기 셀카 올.. 2013.04.24 20: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너무 섹시한 65G 컵녀 인터넷에 음란하게 야한 자기 셀카 올리다가










    결국 네티즌들에게 신상이 털리고 남자친구와 헤어지게 되는데...













    관련영상을 보고싶으시면 http://blog.daum.net/wkdwlqhd123/3 <ㅡ ㄱㄱ싱



















    지금 다 짤리고 남아있는 유일한 영상이 있는 곳입니당





  2. 카오 2013.07.16 10: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글을 복사해서 퍼뜨려주세요. 10 군데.안그러 면 당신 시험 똑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