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 Joy/가요

마녀 여행을 떠나다! -코나

때로 설레이는 희망은, 오래된 선율을 타고 전해온다..
설레는 심정으로 떠나는 마법으로의 여행

마녀 여행을 떠나다!




 

마녀 여향을 떠나다 - 코나

자 지금부터 내 말 잘 들어요
적어도 하루에 한번씩은 수정구슬 닦아주기
아침 일찍 일어나 하얀 우유 한잔씩 마시기
레몬 사탕은 하루에 세개
자기전엔 꼭 이닦기 잊지말아요

떠나는 그대를 위해 새로운 바람이 부네요
이제 그대 작은 빗자루를 들어
저 파란 하늘을 날아 올라요 두려워말고 생각해봐
그 어떤 마법보다 더 신비롭던
우리의 맨 처음 그 밤
빛나던 약속 난 믿고 기다릴께요
그대 내게 돌아오는 그날 그때 다시 시작해봐요
멋진 세상 새로운 날들을

까만 고양이 삐삐 그리고 새로 다려놓은 까만원피스
혹시 잊은건 없나요 살펴보아요

떠나는 그대를 위해 새로운 바람이 부네요
이제 그대 작은 빗자루를 들어
저 파란하늘을 날아올라요 두려워말고 생각해봐
그 어떤 마법보다 더 신비롭던
우리의 맨 처음 그 밤
빛나던 약속 난 믿고 기다릴께요
그대 내게 돌아오는 그날 그때 다시 시작해봐요
멋진 세상 새로운 날들을
멋진 세상


가사 출처 : Daum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