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on going 2010.07.31 07:00



요즘 광고에서 자꾸 시선을 끄는 사람이 있다.
깔끔하고 산뜻한 혹은 늘씬한 광고모델들에게 익숙했던 내 시선이 아이러니하게도 자꾸 그에게로 쏠린다. 

그리고 아라비아 풍,  평소 자주 접해온 설정이 아니다., 근데도 익숙한 만화이야기와 같은 친근감을 준다.
미인들의 중앙에 떡하니 누워있는 그의 편안한 자세가 좋다. 어디선가 본듯한 아련한 그리움과도 같다.

[ 출생의 비밀을 풀고자 바다로 대모험을 떠나는 웃딘 - 대항해시대4 KOEI ]

어린 시절 막연히 동경했던 신밧드도 그렇지만, 개인적으론 시리즈마다 관심을 가졌던 게임 속 주인공이 자꾸 연상된다.


매끈한 피부의 이 미소년은 출생의 비밀을 간직한 채, 앞으로의 머나먼 모험를 예비하고 있다.
반면 두갈래 수염을 근사하게 세운 우리의 이외수님은, 귀찮고 고단한 모험따윈 안중에도 없이 그저 편안하다.

그냥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사람을 편안하고 유쾌하게 해주는 미소를 간직한 사람이 있다. 살아온 이력 속에서 묻어나는 향기와도 같은건지..  아무튼 살짝 스치고 마는 광고 화면이지만 그가 건네는 편안함이 너무 좋다.
그래서 이외수는 '미소'년이다.

이번 이외수씨의 모델 기용이, 보기에도 신선하고 사람들에게 반응도 괜찮을 듯 싶은데, 시리즈로 새로운 설정을 권하고 싶다.


엇, 그런데 왠지 언발란스하다. 아마 요즘 촬영을 너무 많이 해서 피곤하신가보다....


Posted by 비춤
TAG ,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DDing 2010.07.31 07: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 대항해시대와 비교하시다니...
    의외의 대조에 빵 터지고 갑니다. ^^

  2. 마이다스의세상 2010.07.31 14:2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ㅋ 웃딘이 연상되시다니 ㅋㅋㅋㅋ

  3. get full coverage automatic insurance line 2012.04.23 18:3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신의 문서가 유용 하나, 제가 여러분의 다음 문서로 이동 걸작 의지하는 바램이 이외에 많은 것을 알고 자신의 문서를 읽고, 오늘은 우리 테니스 공을 복장의 사실 각을 찾을 수도, 다행히 그것은 제시 있습니다 몇 가지 편리한 사람이 함께하게 하소서.

  4. allstate auto insurance corporation 2012.04.23 18: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누군가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완전히 새로 완전히 준비가 당신에게 취미를 지원하기 위해 또한 풍류입니다. 작은 천사가 완료됩니다. 그들은 많은 가능성을 찬찬히하는 위협하지 않습니다. 인터넷 사이트 웹 페이지 사이트 방문자가 당신은 그들을 편안하게 저장할 수 한랭의 움직임에 측면을 방어.

  5. gradual auto insurance number 2012.04.23 18: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누군가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매우 신선한 기어드까지 당신이 여가 활동에 도움이 될 수있는 세련된 위에있다. 작은 천사들이 달성되어야하는 경향이있다. 그들의 계정으로 여러 가지 가능성을 데리고 위협하지 않습니다. 사이트 인터넷 사이트의 잠재 고객을 당신은 그들을 편안하게 저장할 수 한랭 기법의 측면을 보호합니다.

  6. vehicle insurance following driving under the influence 2012.04.26 13: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나는이 방법으로 그것을 어떻게 해. 좋은 거래는이 주제에 전적으로 사람이 아니에요. 이런 능력을 개발하는 것은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이 근간 만들 어라!

  7. totally free full coverage motor vehicle insurance 2012.04.26 13: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 게시물은 매우 흥미로운 발견했습니다. 넌 그냥이 주제와 다른 개인에 대해 경험하고 있습니까? 내 친구가 쓰는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나 또한 그들을 제공합니다. 건배

  8. pandora 2013.04.23 19:3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차가운 나를 움직이는 너의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