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 On/예능&오락

<해피투게더> 열대야를 시원하게 날려준 홍진영, 그녀의 매력은?

<해피투게더>홍진영씨. 미정이라는 노래의 제목이 <내사랑>이군요.
지난해 사랑의 배터리로 화려하게 데뷔한 홍진영씨가 컴백을 합니다.
해피투게더에 출연해서 신곡을 선보였는데요. 곡은 이미 나왔는데 제목이 미정이라는 특이한 사연을 얘기했습니다.
<내사랑 그대에게 줄까 말까 고민하다 그 사람 영영 떠나요>바로 이부분이었는데요.
출연자들 모두 <줄까말까>를 외쳤지만 이미 심의에 걸려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뮤직뱅크>를 통해 확인하시라는 바로 그 제목은 <내 사랑>이네요. 이 제목도 어울리네요.

<고사2> 홍보를 위해 함께 자리했던 황정음씨와 지연양보다 더 톡톡히 홍보효과를 누린 것 같습니다. 고사2 홍보는 놀러와, 강심장에 이어 세 번째라 같은 소재를 여러 번 들어 좀 지루했거든요.
일단 노래 제목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였네요. 바로 방송당시 실시간 검색어 7위에 <홍진영 내사랑>이 올라갔군요. 그리고 공개한 그녀만의 필살 애교로 <홍진영 애교> 올라갔구요.



이외에도 시종일관 토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려는 의지가 매우 높아 보였습니다.

그녀만의 비법 공개가 바로 그것이지요.

 1. 트로트 창법 강의
   - 강세를 찾아라! 강세 부분에 숨소리를 넣어서 불러야 제 맛이 살아요.



  2. 애인을 사로잡은 애교비법(하지만 애인의 화를 부르는 비법이라는 칭호를 얻은)
   - 양 쪽 어깨를 상하로 번갈아 움직이며 외쳐라 "오빠 오빠 오빠 오~빠"

 3. 남자를 사로잡는 3.3.7비법공개(문자메세지를 통한 사랑비법에서 답문을 보내는 시간 간격의 비법
   - 3분 3분이후 7분후 답문을 보내면 애를 태워 한번에 넘어온다는 일명 "밀고당기기"비법



시종일관 솔직하고 약간의 푼수끼 있는 털털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어필하였습니다. 가장 굴욕적인 사건 이야기에서는 아무도 얘기하지 않았는데도 먼저 나서서 시범까지 보여주는 적극성을 보이기도 하구요.

 

오죽하면 소속사 대표님이 채널을 돌리겠다는 유재석씨의 염려가 있었겠어요.
약간의 섹시한 듯한 외모의 홍진영씨. 허스키한 목소리와 창법이 인상적입니다.
처음에는 뜬금없는 게스트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해피투게더>가 끝나고 나니 물세례를 두번이나 맞은 <물미역> 그녀의 모습이 가장 기억에 남네요.

< 웃을 때 옆사람을 때리는 버릇이 있으신가봐요. 옆에 있는 지연양은 좀 아팠것 같더라구요;;>